는 어릴때 게임 같은어서 한컴타자를 게임처럼 했었어요. 너무너무 재미있어서 매일매일 어제의 나를 이기기 위해서 속도와 정확성을 올리기위해 싸우며 연습을 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정확하고 빠른 속도로 타자를 할 수 있는 편이예요. ^^
엄청 빠르지는 않지만, 제가 타자연습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결과를 보니 명예의 전당 분들은 아주 넘사벽이지만, 저는 처음 시도 치고는 16위 괜찮은 것 같아요 ^^
그런데 저기 포인트 보이시나요? 도대체 타자를 치고 받은 포인트는 어디에 사용할 수 있을까요?
제가 그동안 타자를 해서 모은 것은 아니구요. 가입하니까 10만점을 주더라구요 ^^
다채롭게 꾸며서 내 마음에 쏙 드는 환경으로 설정을 하고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충분한 금액인 것 같아요.
상점에서 다양한 프로필이미지 액자 이런 꾸미기 소재들을 구입할 수 있고, 타자연습을 할때 키보드 모양이나 소리 등을 바꿔서 할 수도 있어요. 예전에 내가 하던때랑은 차원이 다르게 재미요소들이 가미되어 있네요.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연습해주면 컴퓨터 사용하기가 더욱 편해질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필사배경과 필사속지가 눈길이 가더라구요.
하나씩 한번 살펴볼께요.
프로필 이미지가 캡쳐한 부분 이외에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프로필 이미지는 개당 10000포인트입니다.
저는 다솜을 구입해보도록 할께요.
아이템 바로 적용을 눌렀더니 요렇게 바뀌었어요. 저렴하지는 않는 가격이네요 ㅋㅋ
다음에 바꾸려면 타자연습을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아요. 다른 것도 가격이 만만치 않을 듯 하네요.
항목을 모두 구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하나 다 구입과정을 보여드릴 수는 없으니, 제가 아이템을 모두 하나씩 구입해보았습니다. 그러니, 15000포인트 가량 남더라구요. 거기서 필사 책자를 구입해서 필사하기 페이지에 들어가봤어요.
제가 완성한 모습은 이런 모습이예요.
프로필 배경과 프로필 테두리, 프롶ㄹ 사진, 필사 배경, 필사속지 등등 모두 구매한 아이템들이랍니다. 좀 더 나에게 맞는 감성으로 연습을 즐길 수 있겠어요. ^^ 저는 한글타자에 비해서는 영문이 좀 느린편이라 영문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타자연습 해보세요~
'한글 HW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에서 메일머지 사용하는 방법 (0) | 2024.04.14 |
---|